THE GREATEST GUIDE TO 넘버원 가라오케

The Greatest Guide To 넘버원 가라오케

The Greatest Guide To 넘버원 가라오케

Blog Article

절대 마담 믿지 말고 예약한 실장 혹은 사장님들에게 의지해야 하는 상황이고 봐도 된다.

마스터즈가 철퇴를 맞은 후 현재 가장 큰 수혜를 본 곳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욜로실장(준실장)은 충분히 양사장님 짱부장님에 이어 넘버원을 톱으로 만들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확장 이전 후 셋팅이 잘 되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가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다낭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more info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코로나 이전부터 영업을 하던 가게로 운영 기간이 꽤나 길다 코로나 기간 중에도 영업을 계속 했었으며 현재까지도 성업에 이르고 있다 인테리어나 시설은 그냥...

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이번에 오픈 전에 찍은 동영상이 있으니 동영상으로 판단해 보시면 될 듯….

(요즘은 그래도 어느 정도는 아가씨들 컨트롤을 잘 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뭔가 부족하긴하다.)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코로나 이전과 비교하면 아직은 미흡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선택의 폭이 넓어진 느낌이 든다.

이 부분 역시 바뀌지 않고 있다. 관광객들은 진짜 에이스들을 볼 수가 없다.

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

Report this page